본문 바로가기
일 상

친지분의딸 결혼식과 mbc조각대전

by 창 포 2007. 9. 17.

 

 춘천 공지천.  mbc

 

                                                

                                  태풍 나리가   제주도를 횝쓸고간 2007.9.16  .아침에 창밖으로 보이는 하얀구름...

 

 

 

 

 

 

 

 

벗은여인.

안녕하세요.  헤~~~        ( 작품에 누가 될라나..죄송..) 

 

 

 

 

 

 

 

 

 

 

 

 

대상

 

 

 

 

 

 

 

 

 

 

 

 

 

 

 

 

 

 

 

 

 

 

 

 

 

 

 

 

 

 

 

 

 

 

 

 

 

 

 

 

 

 

 

 

 

 

 

 

 

 

 

 

 

 

 

 

 

 

 

 

 

 

 

 

 

 

 

 

 

 

 

 

 

 

 

 

 

 

 

 

 

 

 

 

 

 나오면서

 

 

 

 

 

춘천시민헌장비

 

 

 

 

 

 공지천

 

 

 

 

 

 

 

 

 

 

 

 

 

 

 

 

 

 

 

 

 

 

 

 

 

가운데가 봉의산

 

 

 

 

 

 

 

 

 

 

 

 

 

 

 

 

 

 

 

 

 

 장미

 

 

 

 

 

 

 

 

 

 

 

 

 

 

 

 

 

 

 

 

 

 

 

 

 

호반의도시 춘천 공지천

 

 

 

 ----------------------------------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 윤동주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물어볼 이야기들이 있습니다.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사람들을 사랑했느냐고 물을 것입니다.  
그때 가벼운 마음으로 말할 수 있도록 
나는 지금 많은 사람들을 사랑하겠습니다.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열심히 살았느냐고 물을 것입니다.  
그때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도록 
나는 지금 맞이하고 있는 하루하루를 
최선을 다하며 살겠습니다.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사람들에게 상처를 준 일이 없었냐고 물을 것입니다. 
그때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도록 
사람들을 상처 주는 말과 행동을 
하지 말아야 하겠습니다.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삶이 아름다웠느냐고 물을 것입니다.  
그때 기쁘게 대답할 수 있도록 
내 삶의 날들을 
기쁨으로 아름답게 가꾸어 가야겠습니다.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나는 나에게 
어떤 열매를 얼마만큼 맺었느냐고 물을 것입니다.  
내 마음 밭에 좋은 생각의 씨를 뿌려 
좋은 말과 좋은 행동의 열매를 
부지런히 키워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