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행기/서울.경기권

유명산 862m 경기 가평군 /드림수상레저

by 창 포 2013. 6. 26.

  

 

 

가평 유명산 862m

 

 

코스: 선어치고개 삼거리 소구니산800m 유명산정상 유명산계곡 주차장.

         드림수상레저에서 보트타고... 

 

언제: 2013년 6월 23일.

누구랑: 와라바라산악회.

 

 

 

 

8시. 춘천출발    

9시30분. 들머리 도착,

 

 

 

 

 

 

 

사진은 비슷비슷...중복되는 사진들도 많고 잘라낼까...말까....ㅎㅎ

그래 돈 드는것도 아닌데........... 

 

 

 

 

 

 

 

 

 

 

 

 

 

 

 

 

 

여름산행은 이렇게 몽환적으로 뽀얀날도 좋지요.

그러다가 비가 오기라도하면 비도 맞고  비맞고 가다가 계곡물에 적시면 그 또한 좋고...

 

 

 

 

 

 

 

 

 

 

 

 

 

 

 

 

 

 

 

 

 

 

 

 

 

 

 

 

 

 



 

 

 

 

나도 여러알 따서 먹고...

 

 

 

 

 

 

 

정상 바로 아래까지 올라와있는 저 차는 누구 차일까...

 

답은 금방 나온다.

 

 

 

 

 

 

 

 

 

 

 

 

 

 

 

 

 

유명산이 유명하긴 하다.

정상사진 한장 찍을려면 줄을 서야하고........

 

 

 

 

 

 

 

 

 

 

 

 

 

 

 

 

 

독수리님의 주물 주물럭표 비빔밥....

 

 

 

 

 

 

 

장글도님 덕분으로 공포스러운 깊은물 의암땜까지 신나는 보트 타봤네요.

바나나보트도 타볼걸....ㅎㅎ 

하지만 바나나는 넘 무서워요.  

 

 

 

 

 

 

점심을 먹고는 한가한 틈을타서 정상사진은 남겨야겠기에...

 

 

 

 

 

 

 

 

 

 

 

 

 

 

 

 

 

 

 

 

계곡에 발 담구고 내려오다보니 와라바라 현수막이 보입니다

 

 

2차로 또 계곡물로...

 

 

 

 

 

주책인가...ㅎㅎㅎ

 

하지만 물속으로 들어가보셔요.

 

너무나도 시원합니다.

 

여름산행에서 계곡물에 들어가는거 안하면 앙꼬없는 찐빵입니다요.

 

등산양말 1켤레를 더 준비하셔서 갈아신으면 좋습니다.

 

계곡 물속에 들어갈때 양말 신은채로 들어가면 미끄럽지도않고 발도 보호합니다.

 

 

 

 

 

 

 

 

 

 

 

 

 

 

 

 

 

 

 

 

 

 

 

 

 

 

 

 

 

 

 

 

 

 

 

 

 

 

 

 

 

 

 

 

 

 

 

 

 

 

 

 

 

 

 

 

 

 


 

 

 

 

 

 

 

 

 

 

 

 

 

 

 

 

 

 

 

 

 

 

 

 

 

 

 

 

 

 

 

 

 

 

 

 

보라매님의 닭발과 오뎅 감사히 잘먹었습니다.

준비하시는거 사실 힘든일이죠.

 

 

 

 

 

 

 

루여행사가 우리가 타고온 차입니다.

버스중에서는 큰차라고... 리무진이라고 부른다고 하네요.

큰차도 좋지만 최사장님이 운전하시는거라 더욱 더 반갑네요.

예전에 최사장님이 계셔서 저는 와라바라에 왔거든요.

 

 

 

 

 

웬 횡재인가요....

 

장글도님 보트 신나게 탔구요...많이 많이 감사합니다.

 

신나는 하루였네요.

 

 

 

 

 

 

 

 

 

 

 

 

 

 

 

 

 

 

 

 

 

 

 

 

 

 

 

 

 

 

 

 

 

 

 

 

 

 

 

 

 

 

 

 

 

 

 

 

 

 

 

 

 

 

 

 

 

 

 

 

 

 

우리가 탄 뱃머리 뒤편...

 

 

 

 

 

 

 

 

 

 

 

 

 

 

 

 

 

의암땜 깊은물속 동네까지 왔는데 웬지 으시시...

 

 

 

 

 

 

 

 

 

 

 

 

 

 

 

 

 

 

 

 

 

 

 

 

 

 

 

 

 

 

 

 

 

 

 

 

 

 

 

 

ㅎㅎㅎ 솔방울님의  공포의 표정

 

 

 

 

 

 

 

 

 

 

 

 

 

 

 

 

 

 

 

 

 

 

 

 

 

 

 

 

 

 

 

 

 

 

 

 

 

 

 

 

 

 

 

 

 

 

 

 

 

 

 

 

 

 

 

 

 

 

 

 

 

 

 

 

 

 

 

 

 

 

 

 

 

[구]굿모닝마트앞에서 4명이 내리고

집에 오다가 잠시들린 초이인님의 퇴계동 커튼골 카페

사진은 한장밖에 못남겼구요.

 

추억의 음악과 감성이들어간 커피까지 마시고 집으로

23일 일요일 하루 꽉차게 즐겁게 보낸날 확실하네요.